Safein

안녕하세요~
오늘은 Safein(세이프인)이라는 아쇼를 소개시켜 드리려고 해요.

들어가며

세이프인은 고객을위한 보안, 편안함 및 신뢰를 보장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플랫폼이에요.
이걸 통해서 사용자들은 필요한 경우에 온라인으로 자신의 진짜 신분을 입증하고 다양한 서비스 업체에 제공되는 개인 데이터의 범위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요즘 페북 개인정보 유출사건이 시끄럽죠.)
관련된 영상 링크 하나 첨부하겠습니다.

ICO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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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평점은 4.4로 꽤 준수한 편입니다. 아쇼 시작은 5월 31일로 아직 시간이좀 남아있습니다.
하드캡이 우리나라 환률로 계산하면 대략 225억정도 채우려고 하네요.

Safein에 대하여

Safein은 고객을위한 보안, 편의성(comfort, 편안함이라고 하는것보다는 나을것같네요) 및 신뢰를 보장하는 싱글사인온 (single sign-on) 디지털 월렛이에요.
현실세계의 문제를 해결 하기위한 현실세계의 해결책(이말 멋지다...)
Safein은 한 번의 클릭으로 로그인, 확인 및 지불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덕분에 전자 상거래 및 암호 해독 트랜잭션에서 발생하는 오늘날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Safein은 사용자에게 뭘 의미하는가
여러 웹 사이트에서 더 이상 등록 할 필요가 없습니다.
각 사이트 및 ICO에서 KYC를 수행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됩니다. (나중에 여러 ICO 참여하실분들 참고)
신뢰도 가고, 편리하기도 하고, 빠른 지불
향상된 개인 정보 보호, 사이버 보안 및 데이터 보호
혁신적인 소개 프로그램(토큰 보상이 있어서)
Safein은 판매자(merchants, 상인이라고 해야하나.. 그냥 문맥으로 이해해 주세요) 무엇을 제공하는가
향상된 신뢰와 증가 된 전환율, 감소 된 고객 지원 비용, 무료 KYC
결제 거래 비용이 낮습니다.
컴플라이언스 비용과 위험은 물론 구매자 보호에 대한 리스크를 낮춰줍니다
Safein은 게임체인저(game-changer, 이런 용어 생소합니다만)입니다. 왜냐하면,
전자 상거래에서 지연, 암호화 지불 및 다중 계정 관리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있는 기능
해당 규정을 준수하는 무료 사용자 확인 및 데이터 보호 서비스
사용, 통합 및 사이버 보안의 용이성에 탁월한 초점
모든 사람들이 네트워크의 일부로 혜택을 받는 플랫폼 비즈니스(혜택 = 토큰)
추천, 등록 및 로그인 토큰 풀로 구성된 혁신적인 추천 성장 모델

리얼 프로덕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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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얼 프로덕트! 네, 얘네는 실제 제품이 이미 있습니다.
2만명(20k니까 맞나요?)의 웹 유저가 있고, 어플에도 천명 이상, 파트너쉽도 5개(또는 5개나) 있고 그 다음으로 외치고 있네요 "그리고 우리는 시작만 하면 됨"
패기 넘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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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 궁금하신분 있으실까봐 파트너쉽 회사 5개 첨부했어요!

토큰 분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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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년 토큰 분배 비율에 변화가 있네요. 노란색 부분인 제품개발 및 IT인프라 구축같은 경우 갈수록 줄어들고(당연), 수익비용?(cost of revenue, 뭐라고 하죠 이걸?)는 팍팍 늘어납니다.

로드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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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드맵 살펴볼께요. 2017년 2분기에 Safein 컨셉이 만들어졌고 이번년도 1분기에 백서랑 ICO준비, 2분기에 ICO 시작됩니다. 3분기에 API랑 SDK 릴리즈되고, 첫번째 클라이언트 완성! 이후로 이것 저것 하면서 2019년 3분기까지 계획이 나와있습니다. 여러분이 저보다 영어 잘하실테니까 한번 읽어보세요!

팀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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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소개해드릴께요. 일단 잘생김 ㅋㅋ.
CEO는 캠브릿지 대학교에서 졸업했나봐요. 7년 이상 이스포츠와 온라인게임을 성장시킨 경험이 있다고 해요. 그것도 성공적으로요. 그리고 두번째 분은 전자상거래, M&A, 금융규제 관련 분야를 전문으로 하는 변호사네요. 세번째 분(COO)은 재무 위험관리 및 통계 모델링 전문가.
그리고 제가 관심가지고 있는 개발쪽 인사같은 경우에는 개발회사에서 CTO(기술이사)로 3년이상의 경력, 개발경력은 10년이네요.

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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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와주는 분들이에요. 자세한 설명은 생략할께요 위에 써있고, 피곤하니까.

백서 내용 훑어보기

내용을 다 훑어볼 필요는 없어요. 너무 길어요 너무너무.
그래서 일부분만 소개시켜드릴테니, 자세한건 아래 걸어놓은 백서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전자상거래의 문제
전자 상거래의 급속한 성장은 막을 수없는 채로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데이터 보호, 사이버 보안, 돈세탁 및 수많은 부문의 독점에 대한 관심이 증대됨에 따라 업계 자체가 여전히 개선되고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쇼핑은 번거롭고 복잡한 작업이기도합니다. 예를 들어 일일 온라인 고객 경험을 뒤 따르는 모든 반복 등록, 확인 및 암호 복구를 생각해보십시오.
우리는 구형 기술이 거의 모든 이러한 문제에 책임이 있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온라인 신원과 쇼핑 경험을 현대적인 방식으로 관리함으로써이를 해결할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인터넷은 공개 데이터베이스 (웹 사이트)의 획기적인 발견을 중심으로 설계 되었기 때문에 웹 1.0을 매우 핵심으로 만들었지 만 사용자 참여를 다소 보조적으로 남겨 두었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이 발전하고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개인화 된 온라인 사용자 상호 작용 표준이 프로토콜의 표준으로 등장했습니다. 그러므로 온라인 커뮤니티를 위해 "누가 누구"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행히도 인터넷은 정체성 계층없이 만들어 졌으므로 온라인 상인, 포럼 및 기타 이해 관계자는 처음부터이 계층을 개발해야했습니다. 이 노력에 동참하는 대신, 각 웹 사이트는 내부적으로이 문제를 해결하기로 결정하여 "가입"에 대한 유명한 공포를 불러 일으켰으며 방문하는 모든 단일 웹 사이트에 대해 서로 다른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초기 단계에서 "가입"이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첫째, 등록을 요청한 웹 사이트가 너무 많았으며 사용자 계정을 설정하면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을 선사했습니다. 그러나 현대인의 삶이 인터넷에 의존하게되고 온라인 쇼핑이 주류로 바뀌면 이러한 인식은 신속하게 바뀌게됩니다.
당연히 정체중인 사용자 온 보딩 절차에 여전히 의존하는 Web 2.0 상호 작용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우리는 점점 더 "가입"하고 "로그인"해야했습니다.
가난한 전자상거래
인터넷은 공개 데이터베이스 (웹 사이트)의 획기적인 발견을 중심으로 설계 되었기 때문에 웹 1.0을 매우 핵심으로 만들었지 만 사용자 참여를 다소 보조적으로 남겨 두었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이 발전하고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개인화 된 온라인 사용자 상호 작용 표준이 프로토콜의 표준으로 등장했습니다.
그러므로 온라인 커뮤니티를 위해 "누가 누구"를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행히도 인터넷은 정체성 계층없이 만들어 졌으므로 온라인 상인, 포럼 및 기타 이해 관계자는 처음부터이 계층을 개발해야했습니다.
이 노력에 동참하는 대신, 각 웹 사이트는 내부적으로이 문제를 해결하기로 결정하여 "가입"에 대한 유명한 공포를 불러 일으켰으며 방문하는 모든 단일 웹 사이트에 대해 서로 다른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초기 단계에서 "가입"이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첫째, 등록을 요청한 웹 사이트가 너무 많았으며 사용자 계정을 설정하면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을 선사했습니다.
그러나 현대인의 삶이 인터넷에 의존하게되고 온라인 쇼핑이 주류로 바뀌면 이러한 인식은 신속하게 바뀌게됩니다. 당연히 정체중인 사용자 온 보딩 절차에 여전히 의존하는 Web 2.0 상호 작용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우리는 점점 더 "가입"하고 "로그인"해야했습니다.
AML (Anti-Money Laundering) 및 KYC (Know Know Your Customer) 절차는 유비쿼터스 화되기까지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온라인상의 금융 또는 기타 규제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사용하는 경우 대부분의 경우 수동 검토를 위해 개인 문서를 제출하고 확인을 기다리는 것이 필요했기 때문에 고객 온보드가 훨씬 어려웠습니다.
귀중한 상품으로 시간이 인식되는 시대에 살고 있기 때문에 계정 생성과 검증 사이의 지연 (언젠가는 한 달 이상 지속될 것입니다)은 자연스럽게 많은 온라인 고객이 온라인으로 뭔가를 구입하거나 사전에 조달하는 규제 된 서비스 제공 업체 (예 : 열등한 은행)와 연결하도록 설득합니다.
이 모든 것은 인쇄, 서명, 스캔 및 여권 또는 유틸리티 요금 청구서 제출을 번거롭게하는 것을 피하기위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상인의 관점에서 낫지 않습니다. 시장 조사
신입 회원 입회시 신입 회원 1 인당 온라인 미화 20 달러의 비용을 부담 할 수 있음 3 영국에서는신원 보증을위한 총 연간 청구액이 35 억 유로를 초과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더 나쁜 것은 수집 된 개인 데이터를 올바르게 수집, 관리 및 저장하는 데 또 다른 운이 필요하다는것입니다.
KYC 전문가의 소규모 군대는 법률 요구 사항을 위반하지 않고 Paddy Power가 3 명의 고객만 검증하지 못해 과도한 벌금을 내지 않도록 피할 수 있어야합니다.
또한 KYC 부서는 아무리 좋은 서비스라도 24 시간 이내에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합니다. 당연히 이는 서비스를 즉각 필요로하는 잠재 고객 (예 : 금융 시장에 대한 액세스) 또는 전혀 (예 : 분기 실적 이전의 마지막 시간에 주식을 구입하는 것을 생각하지 않음) 잠재 고객을 차단합니다.

마치며

자, 좋은 정보 더 얻고 싶으시다면 아래 URL을 참고해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여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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